블로그 이미지
호랑이!!!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호그와트AU] 오늘도 학교는 평화롭습니다 -06

2015. 10. 27. 20:02 | Posted by 호랑이!!!

 

약이 완성된 것은 할로윈, 호그와트의 모든 학생들이 과식을 하는 날이다.

 

토마스 스티븐슨, 래번클로의 반장은 자그마한 약병 하나를 손에 감추고 길게 심호흡을 한 뒤 연회장으로 들어섰다.

 

좋아, 아직 이글 형 안 왔지?

 

피터도 이글 형도 토마스의 좌우로 와 앉곤 했으니까, 토마스는 연회장 문을 쳐다보며 조심스럽게 손 안의 병을 열었다.

 

다행히, 맨 가장자리의 테이블에는 이글에 피터까지 가세하게 되면서 아무도 앉지 않았으니까, 호박 주스가 든 보울에 똑 똑 약물을 붓고는 포리지용 설탕을 슬쩍 떠 넣었다.

 

좋아, 맛은 문제 없겠지.

 

휴우 한숨을 쉬고 이글이 언제 들어오려나 하고 있는데 어김없이, 요란한 소리가 나면서 허공에서 히아신스 향이 나는 비누방울이 가득해졌다.

 

분명 저번 호그스미드 외출은 금지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언제 또 갔다온거야.

 

그래도 뭐, 이 정도면 무난하고 무해한 편인가- 하는데 갑자기 비누방울들이 부풀어오르더니 요란한 폭죽이 그 안에서 터져나왔다.

 

필리버스터 박사의 불꽃놀이 세트인가.

 

요란하게 불꽃이 퍼지고 폭음과 파지직거리는 소리가 울리고, 토마스는 주위를 둘러보며 이글을 찾았다.

 

이글 형!”

 

으하하, 토마스 안녕!”

 

좋아, 그래도 오늘이 지나면 당분간 장난질은 꿈에도 없을 줄 알아!

 

이글은 깔깔거리더니 교수님이 오시기 전에 도망칠거라며 컵에다 호박 주스를 가득 따랐다.

 

토마스는 컵을 빤-히 쳐다보았다.

 

좋아, 저기서 한 모금이면. 딱 한 모금이면.

 

이글의 입이 벌어지더니, 호박색 주스가 흘러들어갔다.

 

좋아!

 

토마스의 눈이 반짝 빛났다.

 

이제 이글은 적어도 한달간은 차분해지겠지!

 

아직도 연회장 여기저기에서는 펑 펑 폭죽 터지는 소리가 났다.

 

그리고 펑, 이글 쪽에서 무언가 터지는 소리가 났다.

 

...잘못 들었겠지?하면서 토마스가 그 쪽으로 돌아보았으나 거기 이글은 없었다.

 

대신 연회장 안에서 요란스러운 비명 소리가 여기저기에서 터져나왔다.

 

“...이글?”

 

그리고 돌아보았더니 거기에 호박 주스가 든 커다란 보울은 없었다.

 

대신 연회장 천장에 커다란 새 같은 것이 펄럭거리면서 주스 보울을 가지고 날고 있었는데, 그 아래에서 주스 방울이 몸에 튄 학생들은 팔이나 얼굴에 깃털이나 부리가 돋아나 비명을 질렀다.

 

오 설마.

 

야 이거 굉장한데! 할로윈 음식은 과연 뭐가 달라도 달라!”

 

머리 위에서는 이글이 커다란 날개를 펄럭이며 빈 보울을 땅바닥에 던졌다.

 

머리 위에서 깔깔거리는 소리가 났다.

 

토마스는 울 것 같았다.

 

아냐, 그거 아니란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