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호랑이!!!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샘이랑 딘 나옴] 담배, 향수, 침대

2016. 7. 22. 23:41 | Posted by 호랑이!!!

제대로 청소를 안 했나 봐. 담배 냄새가 나.”

 

샘은 모텔로 들어가자마자 창문을 활짝 열었다.

 

동네에 하나뿐이라는 이 모텔은 값만 비쌌지 안쪽은 좁고 불만을 제기할 곳이 수두룩했다.

 

딘은 쉬고 싶다며 한 침대에 몸을 던졌다가 매트리스가 푹 꺼지는 바람에 벌떡 몸을 일으켰다.

 

젠장, 이만큼 오래됐으면 좀 바꾸라고...”

 

간접흡연으로 죽을 지경이야.”

 

죽음의 원인이 악마도, 괴물도, 알 수 없는 사고사도 아니고 간접흡연이라니.”

 

딘은 낄낄거리면서 이불을 들고 몇 번 털었다.

 

잠자리에서 까다롭게 굴지 않고, 굴어본 적도 없었지만 아무리 봐도 오늘 이 곳은 좀 너무했다.

 

나갈까? 이런 곳에서 자느니 차라리 차에서 자는 게 더 낫겠어.”

 

씻을 곳은 필요하잖아. 침대랑, 텔레비전이랑, 전기 통하는 콘센트도.”

 

투덜거리는 모양에 고개를 젓다가 샘은 테이블에 놓인 화장품을 하나 들었다.

 

이것 봐, 남성용 스킨은 있어.”

 

남성용 향수겠지. 난 그런 거 안 발라.”

 

딘은 양 손을 머리 위로 들어 까딱까딱 강조하는 표현을 하고는 팩 돌아섰다.

 

덧붙여서 그거, 향만 강한 싸구려야.”

 

손바닥에 스킨을 착 착 뿌려서 얼굴에 바르려던 샘 윈체스터는 딘의 말에 언제나처럼 듣지 않으려는 사람에게 쉬운 언어로 설명하려는표정을 지었다가 고개를 저었다.

 

그리고, 촤악.

 

노트북을 켜서 영화라도 보려고 했던 딘은 목덜미에 닿는 차갑고 향긋한 느낌에 소름이 돋는다는 듯 머리를 푸르르 털고는 샘을 팩 노려보았다.

 

형도 좀 발라봐, 피부에 좋을걸.”

 

샘은 무슨 일 있었냐는 듯 빙그레 웃었고 딘은 피식 웃더니 손가락을 들어올렸다.

 

너 지금 실수한거야.”

 

글쎄, 난 모르겠는데.”

 

딘은 테이블 위에 놓여 있는 남성용 스킨을 집었다.

 

어라, 남성용?

 

어이, 너 나한테 뭐 뿌렸어?”

 

그러자 샘은 방긋방긋 웃는 표정으로 부렸던 스킨통을 들어 보였다.

 

여성용 토너.”

 

좋아, 네가 먼저 시작한거야.”

 

딘은 손에 남성용 화장수를 덜어 샘에게 확 뿌리듯이 손을 휘둘렀다.

 

샘도 손에다가 여성용 화장수를 덜어서 딘에게 뿌려댔다.

 

이 바보같은 짓은 장장 삼십분이 지나서야 멈추었는데, 그것도 딘의 손에 든 화장수 통이 거의 바닥을 드러내서였다.

 

, 머리 말린지도 얼마 안 됐는데 또 젖었어.”

 

형한테서 좋은 향이 나.”

 

너한테서는 냄새 나.”

 

딘은 입에까지 들어간 것 같다며 퉤퉤거렸다.

 

우리 방금 좀 애같이 놀았던 것 같아.”

 

좀이 아니고 많이.”

 

딘은 한 번 더 씻을 거라며 수건을 들고 욕실로 들어갔고 샘은 다음은 나! 라고 하고는 텔레비전을 틀며 침대에 누웠다.

 

샘의 침대도 몸을 누였더니 푹 꺼지는 느낌이 들었다.

 

,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적어도 샘한테는 그런 생각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