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호랑이!!!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마틴은 아주 간만에, 다른 곳에 파 둔 함정에서 사냥감을 찾았다.

 

어린, 아니, 젊은 인간.

 

손에는 총이 있고 허리춤에는 덫이 있다.

 

사냥꾼이구나.

 

그 사람은 마틴을 보자 도와달라는 듯 손을 내밀었다.

 

, 그리고 덫 버려요.”

 

철컥, 철컥, 묵직한 것이 떨어졌다.

 

그 사람은 물건을 땅에 버리면서도 끊임없이 중얼거렸다.

 

늑대! 이 숲에 늑대가 있었어! 아주 커다란, 한 마리에 족히 수백 파운드는 나갈 거야!”

 

달빛이 비치면 음영이 더욱 뚜렷해진다.

 

인간의 눈에도, 그리고 뱀파이어의 눈에도.

 

마틴은 그 사람을 끌어올려서 진정하라는 듯 등을 토닥거렸다.

 

그 사람의 심장 소리가 마틴의 몸을 타고 흘러 마치 자신의 심장이 뛰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마틴은 등을 토닥이다가, 입을 벌려 그의 목덜미를 물어뜯었다.

 

두근, 두근, 두근, 두근두근.

 

갑작스럽게 빨라졌다가 천천히, 천천히, 소리가 느려지고 천천히 천천하게 소리가 작아져 마침내는 멎는다.

 

마틴은 심장이 이렇게 뛰는 소리를 들을 때마다 평온해지는 기분을 느꼈다.

 

마치.

 

강가의 나룻배에 누워 손끝을 강물에 담근 채, 시체처럼 시간을 보내고 싶은, 그런.

 

한없이 죽음에 가까운...

 

한참이나 눈을 감고 있자 옆에서 늑대 한 마리가 정신을 차리라는 듯 손을 물었다.

 

.”

 

피를 빨아낸 시체의 옷과 물건을 분리하고 몸을 던져 주었다.

 

먹어.”

 

귀중품, 이건 팔고, 저것도 팔고.

 

그 가운데 탄피에 끈을 꿴 목걸이를 발견했다.

 

이리저리 돌려 보자 달빛에 탁한 색을 내비친다.

 

마음에 들어.

 

방 하나의 진열장에 던져둘 것이 생겼다.

 

마틴은 자리에서 일어섰다.

 

한 떼의 늑대들은 뼈도 남기지 않고 사람을 먹어치우고 있었다.

 

먼저 갈게, 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