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호랑이!!!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엔하랑마틴/오메가버스] Mine 10

2019. 8. 28. 14:28 | Posted by 호랑이!!!

 

바다. 바다. 바다!

 

하랑은 바다로 뛰어들었다.

 

따뜻한 바다는 하얗게 부서지며 하랑을 맞았고 손을 힘차게 뻗거나 발장구를 치면 또 첨벙첨벙 요란하게 소리가 났다.

 

물을 좋아하는 붉은 개는 하랑이 물에 들어가기도 전에 뛰어들었고 이어 청사가 물 속으로 스르르 헤엄쳐 사라진다.

 

파도가 거친지 서생원은 밀려온 바다 거품에 조그만 발을 담가보고는 만족했고 덩치 큰 신호는 답지 않게 앞발을 파도 속에 첨벙 넣었다가 뒤로 물러서더니 두두두 달려와 힘차게 뛰어들었는데 옆에 있던 마틴은 난데없이 물벼락을 맞았다.

 

조용히 해욧!”

 

나 아직 암말도- 어풉...!”

 

그래, 챌피. 아직 하랑은 아무- ...”

 

! 하라악...! 능려.. 푸푸푸....!”

 

두고보자며 마틴은 회중시계를 찾았지만 안타깝게도 그는 수영복 차림이었고 무방비하게 하랑이 뿌리는 물을 맞을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마틴을 물에 빠진 생쥐 꼴로 만들었다며 웃다 서생원과 눈이 마주쳐 어색한 시간을 보낼 뻔 한 하랑은 그걸 수습해 보겠답시고 티엔에게 물을 쏟았다가 티엔이 이끌어낸 쌍룡에 의해 정말로 물에 빠져버렸다.

 

진짜로 기술을 쓰는 게 어디있어!”

 

걸어온 싸움을 피하지 않는 것 뿐이다.”

 

거러온 싸우물 피하쥐 안눈 거 뿌뉘다.”

 

하랑이 입술을 삐죽 내밀었다.

 

마틴은 허허 웃으며 수건을 가져다주었는데 하랑은 익숙하게 마틴 앞에 앉아서 머리를 툭 기댔다.

 

그리고 동시에 옆에서 들려오는 음습한 마음의 소리에 마틴이 고개를 돌렸더니 거기에는 티엔이 이 쪽을 황당한 눈으로 보고 있었다.

 

뭐예요.”

 

이 하랑. 지금 뭐 하는 거냐.”

 

아무것도...? 안 하는데...?”

 

마틴은 수건으로 하랑의 머리를 탈탈 털어주다가 팔을 둘러 꽉 끌어안았다.

 

남자의 질투는 보기 흉해요.”

 

누가 질투한다는 거냐.”

 

방금 제가 마음을 들었다는 것도 알아차리지 못한 모 씨가 아닐까요?

 

...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마틴은 후우 길게 숨을 내쉬었다.

 

나는 예의가 뭔지 아는 영국 남자다.

 

비록 저 인간은 예의도 없고 싸가지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서 하랑의 마음도 없지만!

 

하랑의 마음도 없지만!

 

그렇게 생각한 마틴은 기분이 좋아져서 활짝 웃었고 티엔은 이를 꽉 다물었다.

 

하랑이 옷을 가지러 가겠다며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티엔은 일부러 앉아있는 마틴의 앞에 한 걸음 가까이 다가섰다.

 

무슨 꿍꿍이냐.”

 

꿍꿍이라니 듣기 섭섭하군요. 제가 자주 하랑의 머리를 말려주는 걸 몰랐나요?”

 

자주?”

 

누군가가 힘들 때마다 옆에 있어주는 게 얼마나 힘이 되는지 당신은 모를 거예요.”

 

겨우 옆에 있는 것 말인가...?”

 

물론 혼자서완벽하려고 노력한 당신은 모르겠지.

 

더운 날에 주스를 준다던가, 불안할 첫날에 사탕과 함께 힘내라는 말을 해준다던가.”

 

마틴은 손가락을 꼽았다.

 

그런 것들이 사람의 마음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당신은 모르니까.”

 

누가 모른다고 그러나.”

 

티엔은 인상을 찌푸리더니 하랑이 간 쪽으로 걸음을 옮겼다.

 

이하랑.”

 

얼마간 걷자 하랑이 겉옷을 들고 오는 것과 마주쳤다.

 

“...뭐요?”

 

, 조가비... 그걸로는 안 되나?”

 

뭔 조가비? 저번에 준 그 흉... 모형?”

 

그래.”

 

그게 뭔데? 그거 무슨 주술 도구였나? 하랑은 기억을 되살려보았다.

 

그 흉물한테 무슨 기운이 느껴졌던가? 자신은 잘 모르겠는데, 더군다나 받은 후로는 계속 잠만 자서 어디 쓸 수 있나 시도도 안 했었다.

 

“..., 또 뭐라고 하게?”

 

공손하게 말해라, 하랑.”

 

아파서 잠만 잤다고 하면 또 수련이 부족하다 하려고 그러시옵니까? -.”

 

티엔의 인상이 구겨졌다.